CEO 인사말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한국 최초 종합 이유식 '아기밀'을 개발한 남양 산업을 1996년 인수하면서 탄생한 일동후디스는 ‘후디스아기밀'의 재런칭과 더불어 청정지역 뉴질랜드, 호주에서 자연방목 원유로 만든 '트루맘 프리미엄 후레쉬', '뉴클래스 퀸', '프리미엄 산양분유' 등 가장 신선하고 안전한 청정분유를 생산해 대한민국 미래건강 지키기에 앞장서 왔습니다.

일동후디스는 '품질경영'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유아식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한국능률협회선정 식품안전경영대상, 친환경 기업대상과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15년 연속),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 6년 연속 1위 등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국내 유아식 업계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으며 유아식 업계에서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우수 수입 업소등록'과 한국경영인협회로부터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이제 '웰빙'을 넘어 친환경 '로하스'를 실천하는 일동후디스는 2008년 유제품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종합 식품 전문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인류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초일류 기업"이라는 기업이념을 잊지 않고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일동후디스에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과 관심에 항상 감사드리며, 늘 최고의 품질과 안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회장 이금기